|
타이틀곡은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인 모라(mora), 무모(mu-mo), 아와(AWA), 라쿠텐 뮤직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나머지 곡들 역시 톱5 안에 포진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시간 만인 30일 오전 10시 유튜브 조회 수가 400만에 육박하는 등 가파른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다. 또한 30일 오전 11시 팬클럽명 위쥬(WithU)와 팬클럽 로고가 공개된 이후, 일본 포털사이트 야후 검색어 1위와 트위터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놀라운 파급력을 자랑하고 있다.
‘걸그룹 명가 JYP’ 새 그룹 니쥬의 성공적인 프리 데뷔 소식은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내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오른데 이어, 30일 정오 기준 ‘제이팝(J-POP) 핫트랙’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니쥬는 지난 26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니지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9인조 걸그룹이다. JYP와 소니뮤직이 협업해 멤버 선발부터 트레이닝, 기획, 제작, 매니지먼트까지 모든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한 초대형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결성됐다. 마코, 리쿠, 리마, 리오, 마야, 미이히, 마유카, 아야카, 니나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