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위클리, 신지윤 탈퇴 언급 "각자의 길 응원키로…배운 점도 많아"

김현식 기자I 2023.11.01 14:56:32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이수진, 먼데이, 지한,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6인조로 돌아왔다.

위클리는 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5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se) 언론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위클리가 새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4번째 미니앨범 ‘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Play Game : AWAKE)를 낸 이후 약 1년 반 만이다.

신지윤 탈퇴 후 첫 컴백이기도 하다. 앞서 신지윤은 건강상의 이유로 지난해 6월 위클리에서 탈퇴했다.

이날 탈퇴 멤버에 관한 물음이 나오자 박소은은 팀을 대표해 “지금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멤버 구성 변동을 겪으면서 배운 점도 많다. 그런 과정을 통해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팬들이 아쉬워하시지 않도록 이전보다 2배, 3배 더 열심히 활동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클리는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을 포함해 ‘백워즈’(Backwards), ‘스윗 드림’(Sweet Dream), ‘에이플러스’(A+), ‘오디세이’(ODYSSEY)‘, ’루비-두비-두‘(RUBY-DUBY-DU)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을 새 앨범에 담았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