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저스트비, 감성 가득 소년미 발산

장병호 기자I 2022.12.04 17:04:55

미니 3집 타이틀곡 'ME= (나는)' 무대 공개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저스트비(JUST B, 임지민·이건우·배인·JM·전도염·김상우)가 청량감을 가득 담은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사했다.

4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그룹 저스트비. (사진=SBS 캡처)
저스트비는 4일 방송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3집 ‘= (NEUN)’ 타이틀곡 ‘ME= (나는)’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저스트비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풋풋한 ‘남친돌’로 변신한 저스트비는 K팝 팬들에게 기분 좋은 청량감과 에너지를 선사했다.

6인 6색의 부드러운 비주얼과 매력이 추운 날씨마저 녹였다. 저스트비는 중독성 강한 ‘라이어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평등’이라는 메시지를 나타낸 수화와 프리허그 동작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저스트비의 부드러운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안무가 무대를 가득 채웠다. 멤버들이 서로 눈을 맞추거나 파이팅을 하는 모습도 저스트비 만의 팀 케미스트리를 증명했다.

‘= (NEUN)’은 ‘평등’이라는 메시지를 다채로운 색깔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ME= (나는)’ 활동에 맞춰 새로움으로 완전 무장한 저스트비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스트비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