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기아자동차·동국제강·오리온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1.23 07:00:00

기아자동차·동국제강·오리온·대신증권·포스코플랜텍 등 채용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3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기아자동차·동국제강·오리온·대신증권·포스코플랜텍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기아자동차는 ICT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클라우드(PaaS) 플랫폼 설계·운영(신입) △커넥티드카·모빌리티 서비스 개발(신입·경력)이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동국제강은 2021년 신입(대졸·초대졸)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신입 대졸은 △자금 △회계 △홍보 △영업(형강·빌딩솔루션) △생산 △설비(기계·전기) △품질 △물류 △환경 △보건 부문에서 모집한다. 신입 초대졸은 사무지원·비서 부문, 경력은 △교육기획 △홍보 △해외전략 △디자인 부문에서 채용한다.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 및 인성검사를 마치면 된다.

오리온은 2021년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관리 △기계 ENG △종서 개발 △포장 개발 △물류 기획 △일반관리이다. 단, 일반관리는 신입만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경력은 2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대신증권은 업무지원직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영업점 업무지원 △고객감동센터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오는 2월 졸업 예정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증권 및 부동산 관련 자격증 등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대신人Challenge 채용 △정규직 전환이다. 대신人Challenge는 OJT 과정으로, 6개월 채용 연계 계약형으로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