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935엔터와 재계약 의리…"깊은 신뢰와 우정에 부응"

김보영 기자I 2021.09.15 10:03:19
(사진=935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남궁민이 935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해 의리를 이어나간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랜 시간 동안 서로 호흡을 맞춰온 남궁민과 또다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남궁민이 보여준 깊은 신뢰와 우정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남궁민과 함께 보여드릴 앞으로의 미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남궁민은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착을 갖고있는 배우이다. 앞으로도 남궁민이 보여줄 무궁무진한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남궁민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연기력과 화제성을 모두 잡는 명사수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있다. 오는 1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에서는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 한지혁 역을 맡아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하여 10kg을 증량 하는 등 역대급 싱크로율을 예고하고 있어 방영 전부터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 작품 상상할 수 없는 노력으로 상상 그 이상의 캐릭터를 선보이는 그. 오랜 신뢰와 우정을 바탕으로 체결한 이번 재계약을 통해 발생할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