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위클리,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서 K팝 가수상

윤기백 기자I 2022.12.01 10:19:24
위클리(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팝 가수상’을 수상했다.

위클리는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63스퀘어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팝 가수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올해로 3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한국연예정보 신문이 주관하며,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한국 문화·예술의 질적 향상과 문화 콘텐츠의 진흥·발전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한해 동안 활동한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대중들의 투표와 문화·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후보자를 선정, 이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집행위원회가 추천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최종 수상자를 결정한다.

위클리는 수상 직후 위클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로피 인증샷을 게재했다. 위클리는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너무 영광입니다. 항상 믿고 응원해 주시는 데일리(공식 팬클럽명) 분들께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는 위클리 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따뜻한 연말 인사를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