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돌싱글즈5', 90년대생 MZ 돌싱 온다…공식 포스터 공개

최희재 기자I 2024.04.23 10:34:04
(사진=MBN)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돌싱글즈’ 시즌5가 90년대생 돌싱들과 돌아온다.

오는 5월 9일 첫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5‘에서는 ‘90년대생 돌싱’들의 거침없는 연애 전쟁을 담아낸다. 또한 매주 일요일에서 목요일로 편성을 바꿔 시청자를 찾아간다.

’돌싱글즈5‘는 90년대생 ‘MZ 돌싱’들의 화려한 등장을 알리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SNS 피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콘셉트의 공식 포스터에는 이번 ‘돌싱글즈5’에 출연하는 돌싱남녀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얼굴의 일부를 공개하며 자신에 관한 ‘힌트’를 남긴 출연진들은 ‘돌싱’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어려 보이는 비주얼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자랑해, 이들이 새롭게 펼쳐 나갈 ‘돌싱글즈5’의 서사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은 “시즌4의 ‘미국편’에 이어, 국내로 돌아와 새롭게 시작되는 ‘돌싱글즈5’에서는 기존 출연진들보다 연령대가 확 낮춰진 돌싱들이 확실한 캐릭터와 함께 등장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만큼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쟁취하기 위해 더욱 저돌적인 대시를 이어나가는가 하면, ‘다각관계’를 이루는 경쟁자들과 거친 신경전을 서슴없이 펼치는 등 MZ 돌싱’들의 파이팅 넘치는 모먼트가 생생하게 중계될 것”이라며 “마치 시즌1로 돌아간 듯한 날 것 그대로의 ‘돌싱 빌리지’ 현장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돌싱글즈5’의 MC로는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 강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다.

‘돌싱글즈5’는 오는 5월 9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