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다재다능 한서인, '치킨대선'서 존재감 톡톡

윤기백 기자I 2021.11.27 14:29:29
한서인(사진=SBS FiL,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더 씨야, 파이브돌스 출신 한서인이 ‘대한민국 치킨대전’ 본선 1라운드를 통과했다.

한서인은 26일 방송된 SBS FiL,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 4회에서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요리실력으로 가볍게 본선 1라운드를 통과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탄두리 시즈닝과 마라유를 활용한 일명 ‘탄라대왕’ 요리를 완성한 한서인은 양념된 닭을 오븐에 넣으며 심사위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한서인은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뺀 닭을 다시 튀겨내며 고소함을 더하는 등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여주며 숨겨진 요리 고수의 포스를 풍겼다.

특히 먹음직스러운 플레이팅으로 보는 이들의 입맛을 돋군 한서인은 신선한 아이디어와 반전 요리 실력으로 연예인 패널들의 호평 속에 본선 1라운드를 통과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19일 3회 방송에서 생크림과 우유, 마늘을 조합한 ‘갈크러쉬’라는 요리를 선보인 한서인은 숨겨둔 요리 실력을 통해 “입 안에서 녹아내리는 맛이다”, “만든 사람의 정성이 음식에 잘 드러나서 좋았다” 등 연예인 패널들과 송훈 심사위원의 호평 속 예선 3조를 1위로 통과했다.

이처럼 예상치 못한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서인은 지난 2012년 더 씨야로 데뷔, 1년 뒤 파이브돌스의 새 멤버로 합류하며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한서인은 노래, 춤부터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며 지난 7월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 본격 연기자로서의 활동을 예고한 바 있어 ‘치킨대전’을 시작으로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한서인이 출연하는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SBS FiL과 MBN에서 동시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