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동양생명보험·현대비앤지스틸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0.12.05 06:00:00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5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동양생명보험·현대비앤지스틸·롯데정보통신·애경화학·비케이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동양생명보험은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상품·계리 △자산운용 △일반관리(기획·지원·회계·IT) △글로벌 전형이다. 4년제 대학(원)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글로벌 전형은 중국어 능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현대비앤지스틸은 경력 및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경영기획 분야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전략기획(신사업), 경영기획에서 모집한다. 신입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상경계열, 산업공학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전략기획은 8~13년 경력 보유자, 경영기획은 5~10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롯데정보통신은 12월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AI·빅데이터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스마트엔지니어링 △IT개발 △대외영업 △보안 △전기·기계 등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애경화학은 2020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5급(국내영업·R&D·설비관리) △6급(원료수불·생산·포장)이다. 5급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기준 점수 이상 영어 또는 일본어 또는 중국어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R&D와 설비관리는 관련 전공자, 6급의 경우 원료수불은 전문대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생산·포장은 고등학교 이상 전문대 이하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사람인 즉시지원으로 지원할 수 있다.

비케이알은 13차 버거킹 신입 정규직 운영 관리직(Manager)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면 연령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