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절친 박경림, '어쩌다 사장3' 뜬다…올라운더 활약

최희재 기자I 2023.11.30 10:28:36
(사진=tvN ‘어쩌다 사장3’)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박경림이 ‘어쩌다 사장3’에 신입 알바로 합류해 빛나는 활약을 펼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6회에서는 신입 알바 박경림의 합류로 분위기가 확 바뀐 ‘아세아 마켓’의 영업 3일 차 현장이 공개된다.

박경림은 과거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조인성과 ‘성림커플’로 호흡한 이후 오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방송인이자 전문 MC다. 조인성은 미국가지 달려온 절친 박경림에게 포옹을 하며 반가움을 전한다. 박경림의 등장과 동시에 ‘아세아 마켓’의 분위기가 반전된다.

(사진=tvN ‘어쩌다 사장3’)
마트에 입성하자마자 적응한 박경림은 김밥 코너부터 카운터까지 섭렵한다. 빠른 계산과 베테랑 MC다운 빈틈없는 토크에 이어 영업까지 소화하며 동분서주 활약을 펼친다. 손님들도 박경림의 유쾌한 매력에 흠뻑 빠져든다.

박경림의 ‘올라운더’ 활약에 ‘차 사장’ 차태현은 “너무 믿음직스러워”라며 대만족 미소를 보인다. 손님이 몰리기 시작하자, 카운터에 있던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귀여운 ‘남매 케미’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그러나 박경림은 알바 1일 차에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에게 전해진 깜짝 소식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쩌다 사장3‘ 6회는 30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