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NH농협은행·삼천리·아세아시멘트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11.06 08:00:00

NH농협은행·현대비앤지스틸·삼천리·아세아시멘트·예스코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5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NH농협은행·현대비앤지스틸·삼천리·아세아시멘트·예스코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IT 부문 전문직(디지털금융)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IT 관련 5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학력, 전공, 어학 등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금융 관련 개발·운영 경력 3년 이상 보유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현대비앤지스틸은 경영지원 부문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상경·인문·법학계열 등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법무사, 공인중개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회화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삼천리는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대졸 수준 인턴사원의 경우 △경영지원 △도시가스이며, 전문학사 수준 인턴사원은 도시가스(안전관리)이다.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아세아시멘트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 △생산 △품질 △기계 △안전보건이다.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관련 전공자, 경영지원은 운전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예스코는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야는 가스안전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화학, 기계, 전기, 전자, 안전공학 등 공학계열 전공자, 운전면허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가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