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창원 한성대 총장, 개교 50주년 ‘디지털 교육’ 비전 선포

신하영 기자I 2022.10.03 08:28:11

한성대, 4일 개교 50주년 기념·비전선포식 4일 개최
“10만 개 명품 교육 콘텐츠 만들어 미래 교육 선도”

사진=한성대


[이데일리 신하영 기자] 이창원(사진) 한성대 총장이 오는 4일 개교 50주년을 기념해 비전 선포식을 연다.

이 총장은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교내 낙산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개교 50주년 기념식 및 비전 선포식에 참석해 “첨단 디지털 교육을 선도하는 세계적 수준의 대학으로 도약하겠다”라며 “국내 외 대학, 산업체, 지역사회와 함께 10만 개 이상의 명품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첨단 교육환경을 구축, 미래 교육을 선도하겠다”라고 밝힐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개교 50주년 기념식 △비전선포식 △학교기업 ‘케이키친 한상’ 개관식 △개교기념 식수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한성대는 이날 대학 발전에 공헌한 ‘한성발전공헌 50인’을 선정, 포상한다.

이날 행사에는 문동후 학교법인 한성학원 이사장과 이창원 총장, 윤경로 전 총장, 이상한 전 총장, 김영주 한성여고 교장, 남궁미경 한성여중 교장 등이 참석한다. 교외 인사로는 고성환 한국방송통신대 총장, 김명애 동덕여대 총장, 이성근 성신여대 총장, 이승로 성북구청장 등이 참석하며 이채익 의원(국회 행안위 위원장), 김영배 의원(성북구 갑 국회의원), 이태규 의원(국회 교육위 국민의힘 간사), 정진택 고려대 총장, 박정운 한국외대 총장, 김우승 한양대 총장 등이 영상으로 축하메시지를 전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