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1.01.10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당신의 매력과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거에요.

△물고기자리 :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양자리 :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자칫 일이 잘못되어 당신에게 불똥이 튈 수 있어요.

△황소자리 :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지내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너무 낯가리지 마세요. 나중에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아요. 특히, 할 일을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 마세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어요.

△게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게 좋아요. 별 것도 아닌 일에 괜히 언성을 높이지도 마세요. 이기고 나서도 기분이 개운하지 않을 수 있어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성급한 결정이나 행동을 삼가는 게 좋아요.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대처하세요. 즉흥적인 반응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특히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약속을 하지 마세요. 괜히 일을 만들어 수습하느라 고생할 수 있어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일이나 공부, 모든 것이 당신 뜻하는 대로 풀릴 거에요. 평소에 어려웠던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누리며 느긋하게 한 주를 즐겨보세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좋아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좀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어요.

△전갈자리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좀 더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가만히 앉아서 남들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마세요.

△염소자리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괜히 기분만 상하거나 자존심을 다칠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아요.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