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임시완·정해인 '배우는 여행중' 오늘 첫방…스코틀랜드 위스키 여행기

김보영 기자I 2023.08.23 09:47:4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임시완, 정해인의 스코틀랜드 여행기가 마침내 오늘(23일) 공개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여행중’이 수요일 오늘(23일) 밤 11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배우는 여행중’은 88년생 동갑내기 배우 임시완, 정해인이 위스키와 함께 스코틀랜드 곳곳을 여행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스코틀랜드 여행 중 ‘스카치위스키 증류소’와 세계 최초의 골프장 ‘세인트 앤드류스 올드 코스’를 방문한다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본격 여행에 나선 임시완, 정해인은 스코틀랜드의 전통 음식인 해기스를 비롯한 수많은 음식들을 맛보며 에든버러를 만끽한다. 특히 정해인은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으며 “이제야 좀 살겠다”며 뜻밖의 대식가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이들은 스코틀랜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에든버러성을 비롯해 에든버러 시내의 해리포터 투어를 돌며 풍성한 여행을 즐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에든버러 대학교 안에 있는 도서관 콘셉트의 펍 ‘라이브러리 바’에 방문해 위스키를 맛보며 대학 시절 ‘라떼 토크’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먼저 정해 인은 “대학 시절에는 맥주 피처로 버텼다”며 대학 시절을 회상한다. 이에 임시완은 “나는 연습생 때까지도 피처를 벗어나지 못했다. 그래서 대학생들을 보면 술을 다 사주고 싶은 심정이다”라며 훈훈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어서 임시완은 자신의 데뷔 비하인드까지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정해인은 오래전부터 꿈꿔온 버킷리스트인 ‘세인트 앤드류스 올드 코스’ 골프장을 방문해 진심으로 행복해하는 ‘찐텐’을 선보이고, 임시완 또한 한국에선 볼 수 없는 이색적인 골프장 풍경에 감탄을 연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임시완, 정해인의 스코틀랜드 여행기는 오늘(23일) 밤 11시 50분 JTBC ‘배우는 여행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