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0년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08.02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도록 하세요.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좋아요.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어요. 어쩌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지도 몰라요.

△물고기자리 :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참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병이 될 수 있어요. 자신의 몫을 제대로 챙기지 못할 수도 있고요. 나중에 뒤에서 투덜대지 말고 할 말은 하고 사세요.

△양자리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에요. 당신의 실력과 능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황소자리 :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화나고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당신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쌍둥이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먼저 먹이를 구할 수 있으니까요.

△게자리 :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티 내지 마세요.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이해해 주고 넘어가는 게 좋아요. 누구나 가끔씩 실수하기 마련이잖아요.

△사자자리 :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어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어디 놀러라도 가보세요.

△처녀자리 : 특별히 걱정할 일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할 수 있어요. 괜히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잠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천칭자리 :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덥고 습하다고 실내에 움크려 있지 마시고요. 밖으로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아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고요.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아요.

△사수자리 : 일이나 공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남들보다 뒤쳐졌다고 너무 조급해하지도 마시고요. 지금부터라도 차근 차근 따라가면 되는 거에요.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현실적으로 움직이세요. 최후에 웃는 자가 진정한 승자에요.

△염소자리 :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에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잠시 숨을 고르며, 힘과 체력을 비축해 두세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