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0.12.06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0년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차가운 바람과 함께 행운이 찾아오는 한 주에요. 춥다고 실내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찌뿌둥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게 좋아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물고기자리 :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예상하지 못한 변수나 일들이 생길 수 있어요. 갑자기 누군가 발목을 잡을 수도 있고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세요.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에요.

△양자리 :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노력에 비해 성과가 조금 부족할 수도 있고요. 어렵고 힘이 들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에요.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황소자리 :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인생은 단거리 경기가 아니라 마라톤처럼 긴 경기에요.

△쌍둥이자리 : 혼자서 모든 것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괜히 혼자서 머리 싸매고 끙끙대지 마시고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게자리 :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참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병이 될 수도 있어요. 쌓였던 감정이 나중에 폭발할 수 있고요. 뒤에서 투덜대지 말고 할 말은 하고 사세요.

△사자자리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한 주에요.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고요.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지도 몰라요.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천칭자리 : 이번 주에는 천칭자리를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부지런히 노력하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전갈자리 : 주위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모른 척 그냥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마세요. 자칫 반발이나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어요.

△사수자리 :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마세요. 골치 아픈 일은 잊고 가볍게 즐기는 게 좋아요. 잠시라도 자유와 낭만, 여유를 느껴 보세요. 오늘 하루, 지금 이 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까요.

△염소자리 :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어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예전에는 어려웠던 일들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거에요. 평소보다 목표치를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