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드뉴스]2021년 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1.01.03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할 수 있어요. 괜히 늘어져 있지만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작은 시도나 변화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기대보다 성과가 저조할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풀 죽어 있지 말고 다시 힘을 내세요. 올 한 해는 분명 작년보다 더 나을 테니까요.

△양자리: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황소자리: 이번 주는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상황에 맞춰서 적당히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고지식한 모습만 보이지 마시고요. 분위기 파악만 잘 해도 중간은 할 수 있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는 것이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너무 흥분하면 당신만 손해 볼 수 있어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게 좋아요.

△게자리: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테니까요.

△사자자리: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어요.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너무 일상에 쫓기거나 현실에 매몰되지 마세요. 자신을 가두고 있던 틀에서 벗어나는 게 좋아요. 새로운 길, 새로운 영역으로 진출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두려움이나 걱정은 잠시 내려놓도록 하세요. 알에서 깨어나려면 그만한 고통이 필요한 법이에요.

△천칭자리: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아요. 잠시 주위를 정리하고 스스로를 돌아보도록 하세요. 그동안 미뤄뒀던 일들을 처리하는 것도 좋아요. 새해의 목표나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전갈자리: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한 주에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누구나 처음 경험하는 일이 있기 마련이에요.

△사수자리: 이번 주는 모든 일들이 당신 뜻하는 대로 풀릴 거에요.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으니 더할 나위 없어요. 평소에 마음먹었던 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염소자리: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어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잠깐의 휴식이 새로운 희망과 활력을 불러올 수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