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롯데그룹·셀트리온·티몬 등 채용 소식

김호준 기자I 2020.10.31 00:15:28

롯데그룹·한화솔루션·흥국생명보험·셀트리온·티몬 등 채용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31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롯데그룹·한화솔루션·흥국생명보험·셀트리온·티몬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롯데그룹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렌탈 △롯데물산 △롯데정보통신 △롯데케미칼 △롯데엠시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 △롯데건설 △롯데캐피탈△롯데정밀화학 △롯데글로벌로지스 등 계열에서 채용한다. 오는 11월 6일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셀트리온은 2020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이상 부문에서는 △신규사업 △임상개발 △품질 △생산기술 △CMO관리 △케미컬 제품개발(글로벌) △케미컬 제품개발(국내) △IT △관리 △경영지원 △법무 분야를 채용한다.

고졸 및 전문학사 부문에서는 △생산 △엔지니어링 분야를 모집한다. 공통 자격 조건은 대학 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로, TOEIC 700점(고졸 및 전문학사 분야는 350점 이상)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타 공인 외국어성적 보유다. 전 부문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오는 11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한화솔루션은 첨단소재 부문 엔지니어 채용전제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고압탱크(개발·생산관리) △경량복합소재(생산관리) △태양광소재(개발)이다. 4년제 학사학위 이상 보유자 또는 내년 2·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평균 3.0(4.5점 만점 기준) 이상인 자, OPIc IM2 또는 TOEIC Speaking Level 6 이상 영어 회화 자격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11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흥국생명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채용 부문은 △글로벌인재부문 △디지털부문 △보험부문 △자산운용부문 △영업부문이다. 4년제 정규 대학(원) 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11월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티몬은 IT 개발자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Front-end 개발 △Back-end 개발 △모바일 개발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11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