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빕스 지역 특성 반영해 스포츠 마케팅 실시

강동완 기자I 2009.05.10 12:33:00

전국 빕스 매장 스포츠 열기 활활
스포츠 경기도 보고 빕스 샐러드 바 쿠폰, 스테이크 쿠폰도 받고 1석 2조 혜택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국내 대표 구단과 제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에 매장을 운영중인 빕스는 각 지역 고객들의 스포츠 열기와 특성을 반영해 해당 지역의 축구, 야구 구단과 제휴를 맺고 식사권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실시, 지역 친화적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빕스 강남과 경인지역 14개(올림픽점 / 도곡역점 / 문정점 / 강남역점 / 반포역점 / 압구정점 / 고덕역점 / 강동점 / 사당역점 / 봉천역점 / 구로점 / 대방점 / 등촌점 / 구로디저털단지점) 매장에서는 서울 두산베어스와 제휴 오는 9월 30일까지 치러지는 경기 중 두산베어스에서 2009시즌부터 매월 1회 진행하는 퀸스데이(Queen’s Day)이벤트에 참여 해당 날짜에 입장한 여성 관중에게 샐러드 바 무료 시식쿠폰(3인 이상 식사 시 테이블 당 1매 사용 가능)을 증정한다.


또한 빕스 둔산점과 서대전점의 경우 프로야구 구단인 한화이글스와 제휴를 맺고 지난4월 3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펼쳐질 67경기에 2인 이상 식사 시 사용 가능한 빕스 샐러드 바 식식권 3000매 (어린이 샐러드바 2000매, 일반 샐러드 바 1000매)를 지원한다.

빕스 인천 예술회관역점은 인천지역 프로 축구 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와 프로 야구구단인 인천SK와이번스와 제휴를 맺고 있다. 인천유나이티드의 경우 오는 12월 6일까지 매 경기당 10매씩 얌스톤 스테이크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경기장 내 패밀리 좌석 12곳을 지정, 빕스 도시락 세트를 제공한다.

인천 SK와이번스의 경우 오는 9월 9일까지 매 경기당 10매씩 얌스톤 스테이크 식사권을 제공하고 매장에서 야구 경기 티켓을 제시하면 퀘사디아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빕스 수원충청지역 8개 매장 에서도 프로 축구구단 수원 삼성블루윙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매 경기당 샐러드 바 식사권 10매씩을 이벤트 경품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VIP관계자를 위해 빕스 도시락 15인분을 제공한다.

또한 티켓 구매고객에게 3인 이상 매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한 빕스 폭립 쿠폰도 증정한다. 수원 충청지역 행사 진행 매장으로는 빕스 수원역점, 영통점, 인계점, 북수원점, 아주대점, 평택점, 천안점, 청주점이 있다.

추가로 빕스 대구수성교점도 대구 FC와 제휴, 오는 11월 30일까지 경기 당 빕스 식사권 20만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빕스 대화역점과 빕스 화정점은 일산 고양시 실업 축구 구단인 국민은행과 제휴 오는 12월 15일까지 매 경기당 10매씩 빕스 스테이크 식사권을 제공하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에서는 국내 스포츠 열기가 고조됨에 따라 야구, 축구 등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각 지역별 매장과 구단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며 “지역 특성을 고려한 스포츠 제휴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빕스 브랜드 친화도가 더욱 상승할 것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