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2년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2.07.31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위 사람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어요.

△물고기자리 :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거나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짝이나 친구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양자리: 이번 주는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자신의 목표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황소자리: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멀리 하세요.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하고 싶었던 일이나 취미를 즐기는 것도 좋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에요. 다소 생소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될 수도 있어요.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게자리: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에요.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어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으세요. 이런 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에요.

△사자자리: 무슨 일이든 쉽고 간단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가장 단순한 선택이 정답인 경우도 많은 법이에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직감에 따라서 움직이세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처녀자리: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작은 시도나 변화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천칭자리: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실수나 잘못을 하더라도 너무 주눅들지 마세요. 누구나 한 두 번은 실수를 하기 마련이니까요.

△전갈자리: 이번 주는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서두르다 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조금 느리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한 주에요.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새로운 변화 속에는 새로운 기회가 숨어 있기 마련이에요. 어쩌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도 있어요.

△염소자리: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별 것도 아닌 일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여유롭고 느긋한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