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방송인 강수정, 의류 쇼핑몰 런칭으로

강동완 기자I 2009.06.13 21:33:00

“44는 가라” 강수정, 한국적 체형에 맞춘 쇼핑몰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자신의 이름 중 “수”를 따서 론칭한 온라인 쇼핑몰 “바이 수(By Soo)가 한국여성들에게 폭 넓은 지지를 얻고 있다.

강수정의 쇼핑몰 “바이수(By Soo)”는 연예인 브랜드 쇼핑몰 '헤이요'를 통해 정식 오픈했다.

쇼핑몰 “바이수”는 방송인 강수정의 감성이 담긴 시크한 커리어 우먼룩을 20~30대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자유로움과 당당함을 드러낼 수 있는 감각적인 오피스 룩 스타일을 제시한다.

강수정의 “바이수(By Soo)”가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44사이즈 모델을 기용하는 다른 쇼핑몰과 다르게 한국형 보통 사이즈 체형인 강수정이 직접 모델로 서면서 보다 사실적인 실루엣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

의류 쇼핑몰 고객만족 댓글에서는 “하체 통통족에게도 빛이 보인다”, “쇼핑몰 컨셉 아이디어와 의도가 좋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강수정 쇼핑몰 바이수(By Soo) 한 관계자는 “오픈 한지 일주일만에 전상품을 리오더(reorder:재주문) 하는 일은 거의 드물다. 하루만에 서버 다운까지 되는 현상이 일어났다."며 "이는 강수정씨가 쇼핑몰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열심히 고심하면서, 노력한 결과물 인것 같다."고 소개했다.

“특히. 본인이 의상을 고를 때 자신이 가장 싫어 하는 단점까지 밝혀 가며, 한국여성들이 가장 고민 하고 있는 여러 가지 사안들을 내 놓았다."며 "기존 쇼핑몰과는 차별화를 두어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쇼핑몰을 강조했던 전반적인 컨셉트가 가장 큰 도움이 된 듯 싶다.“ 고 전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