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2년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2.08.07 00: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기존 방식만 고수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도록 하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어요. 자꾸 시간만 보내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양자리: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아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부지런히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좋아요.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어요. 가장 필요한 일,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하세요.

△쌍둥이자리: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는 게 좋아요. 잘하면 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자신도 깜짝 놀랄 만한 성과를 거둘 수도 있을 거에요.

△게자리: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사자자리: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시고요. 어차피 남들에게는 크게 기대할 것이 없어요.

△처녀자리: 이번 주는 당당하고 자신 있는 태도가 필요한 시기에요. 허리를 꼿꼿하게 세우고 어깨를 쫙 펴보세요. 당당하게 행동해야 당신이 더욱 빛날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의 이름과 명성은 자신이 쌓아가는 것이니까요.

△천칭자리: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에요. 약간의 기대와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어쩌면 마법 같은 일이 현실이 될 수도 있을 거에요.

△전갈자리: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사수자리: 이번 주는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혀야 하는 시기에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아요.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염소자리: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에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도 조금 미루는 게 좋아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