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경 여행기' 이나영 "남편 원빈에 OTT 추천…염두에 두겠다고" [인터뷰]②

김가영 기자I 2023.06.03 08:01:00

"OTT·미드폼이라고 다른 것 없어"
"남편 원빈도 '박하경 여행기' 좋아해"

이나영(사진=웨이브)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남편(원빈)에게 OTT 플랫폼도 추천해줬어요.”

배우 이나영이 처음 OTT 작품을 한 후 남편인 배우 원빈에게도 이를 추천해줬다고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서 진행된 웨이브 ‘박하경 여행기’ 공개 기념 인터뷰에서 이나영은 “남편도 OTT 작품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한다”고 털어놨다.

‘박하경 여행기’로 OTT와 첫 작업을 해본 이나영은 “저에겐 미드폼, OTT라는 것이 안 와닿았다”라며 “한 작품이고 잘 짜여진 작품이 다였지, OTT이고 미드폼이고 그런 걸 나누진 않았다”고 밝혔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 박하경이 만난 사람들, 그리고 그 사람들과 생긴 에피소드가 공감을 안기며 사랑 받고 있다.

이나영을 사로잡은 것도 이 때문이다. 그는 “너무 하고 싶었다”며 “그냥 멍 때리는 것만 잘하면 되겠다 싶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남편 원빈도 ‘박하경 여행기’를 추천했다고. 이나영은 “시나리오를 볼 때부터 좋아했다”며 “저와 잘 맞을 것 같다고 하더라. 보고 나서도 편집과 음악, 이런 게 같이 잘 나온 것 같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박하경 여행기‘를 통해 군산, 속초, 해남, 경주, 제주도 등 다양한 여행지를 떠난 이나영은 “가족여행으로 가보고 싶은 촬영지가 있느냐”는 말에 “해남”이라고 답했다. 이어 “해남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절 안에서만 촬영을 해서 다시 한번 가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또한 지칠 때 여행을 떠나는 박하경처럼, 지치는 순간이 있느냐고 물을 때 “지치거나 스트레스 받을 때 동네 친구 붙잡고 수다를 떠는 편이다. 그걸로 떨쳐버리는 편이고, 여행을 할 수 있으면 여행을 하고 영화로 치유를 받는다”며 “영화를 보면서 연기도 배우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박하경 여행기‘를 통해 소소한 매력과 힐링, 공감을 선사한 이나영. 특유의 매력과 연기, 분위기를 가진 배우이기 때문에 그의 작품을 자주 보고 싶은 것도 시청자들의 바람.

이나영은 “기다리고 있는 것들이 있는데 시나리오가 나와야하는 것”이라며 “그러나 차기작은 항상 보고있다”고 강조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