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배동성 딸 배수진, 돌싱 ‘썸남’에 저돌적 대시

장구슬 기자I 2021.07.24 00:01:00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MBN ‘돌싱글즈’ 배수진이 자신의 ‘썸남’ 돌싱에게 파격적인 대시를 감행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사진=MBN ‘돌싱글즈’)
배수진은 MBN ‘돌싱글즈’에서 새로운 사랑을 찾아 ‘돌싱 빌리지’를 찾은 돌싱 남녀의 일원으로 출연, 첫 회 방송부터 김재열-최준호-추성연의 ‘첫인상 몰표’를 받으며 ‘돌싱 퀸카’로 등극했다.

하지만 2회 방송에서 아이를 양육한다는 사실을 밝힌 후, 현실적인 판단으로 인한 ‘남심 지각변동’이 일어나 ‘안갯속 로맨스’ 향방의 주인공이 됐다.


이와 관련 오는 25일 방송되는 ‘돌싱글즈’ 3회에서는 배수진의 ‘초강수’ 역공이 시작된다. 자녀 양육 고백 후 다음 날 아침, 돌싱남녀 8인이 1:1 데이트 코스에 각자의 이름을 찍는 ‘눈치작전’에 돌입하는데, 이때 배수진이 단체 숙소 거실이 아닌, 돌싱남들의 숙소로 직행해 누군가를 불러내는 것.

배수진은 자신이 찜한 상대 남성에게 “오빠, 저랑 같이 데이트 선택하러 가요!”라며 거침없이 직진한다.

예상치 못했던 돌발 상황을 지켜보던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은 “이제 용기가 막 나오는구나”, “굉장히 바람직한 행동”이라며 응원을 보낸다. 배수진이 선택한 썸남의 정체와, 저돌적인 대시의 결과에 시선이 쏠린다.

제작진은 “돌싱 빌리지에서의 둘째 날 밤 러브라인 변화를 체감한 배수진이 과감한 판단과 행동력으로 또 한 번 ‘심쿵’을 유발한다”며, “흥미로운 1:1 커플 매칭과 각 커플들의 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출렁이는 러브라인까지 더욱 ‘과몰입’을 유발할 3회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배수진을 비롯해 김재열-박효정-빈하영-이아영-정윤식-최준호-추성연 등 매력만점 돌싱남녀들이 사랑 찾기에 몰입하는 ‘돌싱글즈’ 3회는 오는 25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