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기-승-전-피규어'..'효자오타쿠' 감탄·감동

최은영 기자I 2014.08.02 11:50:45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심형탁(사진=방송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배우 심형탁의 남다른 피규어 사랑이 화제다.

심현탁은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심형탁의 집은 장난감 가게를 방불케 했다. 집안에는 마징가 제트부터 아이언맨까지 크기가 다른 피규어들로 가득했다. 심지어는 침실에서도 도라에몽 베개와 침구 등을 사용했다. 노홍철 등 멤버들은 “기-승-전-피규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심형탁은 아이언맨 가면을 쓰고 노는가 하면, 새로 조립한 피규어를 사진으로 찍어 블로그에 올리는 정성도 보였다.

그의 블로그(http://blog.naver.com/tak9988)는 방송 후 방문자 수가 급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도라에몽 관련 게시물이 눈에 띄게 많았다.

이날 방송에서 심현탁은 효심 지극한 모습으로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고물상을 운영하는 아버지를 도와 철물을 나르는 등 궃은 일을 마다하지 않는 모습으로 감동으로 안겼다.

▶ 관련기사 ◀
☞ '옥동자' 정종철이 CNN 뉴스를 듣는다고?..'영어 개그도 하겠네'
☞ '명량' 68만→70만→86만..개봉 첫주 400만 보인다
☞ 하정우·강동원 '군도', 열흘 만에 400만 관객 돌파
☞ 9월 결혼 이예린, "가사 따라 산다더니..'사랑별' 땄다"(인터뷰)
☞ '히든싱어3' 오늘(2일) 첫 방송..조홍경 트레이너 "실력자 늘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