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 탑 어워즈는 매년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인타임즈인은 올해 처음으로 혁신브랜드 부문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세대별 맞춤 글로벌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인타임즈인은 국내·외 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SPEP)과 해외유학 입시전문 교육(원스탑프렙), 주니어 영어독서 통합교육(100 CLASSICS)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SPEP의 경우, 국내·외 기업을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 스킬, 비즈니스 에티켓, 프레젠테이션이나 협상, 미팅 스킬 등 비즈니스맨이 꼭 갖춰야 할 스킬들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는 프리미엄 교육을 제공한다.
과학적인 12단계 프로그램으로 명문학교와 미래 인재상에 부합하는 세부 요소를 향상시켜주는 100 CLASSICS와 24년간 매년 하버드, 예일 외 수많은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 중인 원스탑프렙도 이번 수상을 견인하는 요인이 됐다.
이용훈 인타임즈인 대표는 “맞춤 교육을 통해 최고의 교육 품질을 유지하고자 했던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연결된 것 같아 기쁘다”며 “향후 보다 정교화된 대상별 맞춤 교육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에 꾸준히 이바지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