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멀티쿠커 '스피드팟' 현대홈쇼핑 론칭

강경래 기자I 2020.12.28 16:23:50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전자가 초보자도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을 오는 29일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오후 12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약 한 시간 동안 진행하는 판매 방송에서 쿠쿠는 스피드팟 본품과 제품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약 70가지 요리법이 담긴 레시피북 패키지를 선보인다. 방송 중 일시불로 스피드팟을 구매하면 1만원 할인과 함께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마련했다.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은 현재 해외 시장에서 판매 중인 쿠쿠 멀티쿠커를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음식 취향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줄이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린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스피드팟은 빠른 시간 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가스레인지에 일반 냄비로 갈비찜을 조리하면 통상 90분 이상 걸린다. 하지만 스피드팟을 사용하면 버튼 하나만 눌러 53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요리 초보자나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가정 등에 적합하다.

압력과 온도, 시간의 세부 설정이 가능하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차세대 필수 주방가전으로 떠오르는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을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며 “초보자도 손쉽게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