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측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기념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를 선물하세요’라는 콘셉트 아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건강과 사랑을 전달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겨냥한 프로모션답게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렌탈 포함)할 경우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의 건강을 확인하고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로 건강관리와 식습관, 영양소, 운동, 개인특성, 피부·모발 등 총 6가지 카테고리 53개 항목에 대한 유전자 건강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기간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 첫 전기차 ‘아이오닉5’(3명)를 비롯해 독일 가전 브랜드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100명),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52명)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러그도 사은품에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아이오닉5와 블롬베르크 당첨자는 6월 18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미고 허그체어 당첨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명씩 추첨한 뒤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소비자 마음을 헤아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와 함께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검사 서비스 등 혜택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