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엑셀, 건강 지키는 '영양면역학' 바탕 신제품 출시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12.19 11:48:00
[온라인총괄부] 우리의 신체는 늘 적정한 수준의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충분한 영양소가 공급되지 않거나 지나치게 과잉될 경우, 신체의 밸런스가 깨지고, 면역력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 결국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진다.

영양 과잉 시대의 현대인들에게 영양 부족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문제는 영양의 균형을 갖추는 것이다. 특히, 야채, 과일 등으로 흡수되는 비타민, 무기질 등은 현대인들이 꼭 챙겨야 하는 영양소로 꼽힌다.

사진-한국엑스트라엑셀
최근에는 색깔이 있는 음식, 일명 컬러푸드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검은색, 보라색, 빨간색 등 야채나 과일이 갖고 있는 특유의 색깔이 성인병이나 비만 등 각종 질병의 발생 빈도를 줄여 주기 때문이다.

특히 이 같은 컬러푸드에는 식물영양소라 불리는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이토케미컬은 식물이 자외선, 해충, 혹독한 자연환경 등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해 만들어내는 화학물질로 동물의 면역기능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문제는 이 같은 컬러푸드를 필요한 만큼 고르게 섭취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점이다.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만큼을 음식으로만 섭취하고자 한다면 엄청난 양을 챙겨 먹어야 하기 때문이다.

영양면역학을 창시한 첸박사에 의해 설립된 건강전문 기업인 이엑셀은 이 같은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식물 영양음료, 뉴트리후레쉬를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후레쉬는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컬러푸드 20여 가지를 냉동건조, 분무건조 등의 제조 방식을 통해 한 포에 담았다. 혁신적인 농축기술로 제조되어 맛과 영양이 최대한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체중 조절 등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엑셀은 식물영양소(파이토케미컬) 기반제품과 항산화 식물제품, 진세노사이드와 사포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인삼열매 기반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여성호르몬 균형에 도움이 되는 파이토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식물성제품과 순식물성 오메가-3제품 등 새로운 식물영양 제품의 수입절차를 마치고 최종 출시를 준비한 상태다.

이엑셀 한국지사인 한국이엑셀 관계자는 “다국적 기업인 이엑셀은 영양면역학을 기반으로 부작용 없는 식물영양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특히 뉴트리후레쉬처럼 간편하게 다양한 컬러푸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통해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영양의 균형을 챙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엑셀의 식물성 영양식품들은 미국 유타 주, 남미 등의 광활하고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순수 식물성 원료를 바탕으로 제조돼 믿을 수 있고, 각종 불필요한 가공 과정을 거치지 않아 여러 부작용으로부터도 자유롭다. 면역력 증강, 성인병 등의 질환을 호전시키는 대체 식품으로 참고할 만하다.

이처럼 국내 영양면역학 발전에 기여해 온 한국엑스트라엑셀(www.eexcelkor.com)은 최근 역삼동으로 회사를 이전함과 동시에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개편하고, SNS 기능을 강화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감 있게 다가서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