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바디프랜드,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

강경래 기자I 2021.04.19 09:48:1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측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기념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를 선물하세요’라는 콘셉트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건강과 사랑을 전달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겨낭한 프로모션답게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렌탈 포함)할 경우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가족의 건강을 확인하고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로 △건강관리 △식습관 △영양소 △운동 △개인특성 △피부·모발 등 총 6가지(53개 항목)에 대한 유전자 건강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기간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 첫 전기차 ‘아이오닉5’(3명)를 비롯해 독일 가전 브랜드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100명),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52명) 등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소비자 마음을 헤아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로 들여놓고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검사 서비스를 비롯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