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쿠팡, 유아 도서 최대 65% 할인…“재미와 학습 동시에”

신수정 기자I 2024.05.03 09:46:59

와우회원은 도서 정가의 5% 추가 캐시적립까지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해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를 오는 6일까지 최대 65%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해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를 오는 6일까지 최대 65% 할인한다. (사진=쿠팡)


이번 할인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토이북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최저가에 만날 수 있는 도서상품은 ‘핑크퐁 동물 스티커’이며, ‘두들북: 아기상어’와 ‘첫 오리기: 손은 제2의 두뇌 집중력 창의력이 쑥쑥’도 1만 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어린 자녀가 책과 친근해지길 원하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다.

이외에도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를 다양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올인원 유아학습기 요미몬 멀티보드’는 200개 학습 카드를 휴대용 전자칠판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으며, ‘토이트론 리틀퓨처북 뽀로로 펜 코딩+’는 한글, 영어 등을 코딩 방식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쿠팡의 도서 베스트셀러 코너는 일반도서, 교육도서, 화제의 신간 등 다양한 도서가 매일 업데이트 된다. 와우회원은 단 한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도서 정가의 5%가 쿠팡캐시로 적립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앞으로도 책육아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