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은 △밀리터리 부대찌개 △돈사골 순대국 △속깊은 소고기무국 △속풀이 황태진국 △청주식 돈짜글 5종으로 구성됐다. 부대찌개, 순대국 등 다양한 종류의 식재료가 들어가 장보기와 재료 손질이 부담스러운 메뉴를 집에서 물만 넣고 끓여 완성할 수 있도록 조리과정을 간편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인분에 특화된 패키지 포장을 통해 1인 가구 또한 집에서 쉽고 부담 없이 국?탕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레시지 자사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 쇼핑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신상 위크’ 이벤트로 할인 행사와 1+1 행사가 진행된다.
김우선 프레시지 상품전략본부 상무는 “프레시지는 국내에 밀키트를 처음으로 알린 HMR 선도기업으로서 요리로부터 세상을 자유롭게 한다는 비전 아래 식문화 혁신을 위한 많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처럼 일상에서 주로 접하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