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풀무원샘물, 어르신들의 수분 섭취 지원..'생수 나눔사업'

함정선 기자I 2016.03.10 08:58:50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풀무원샘물은 ‘건강한 생수 나눔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의 수분 섭취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의 수분 섭취를 지원하고자 지난해 5월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사랑잇기사업 MOU’를 체결하고 건강한 생수 나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협력해 건강 악화, 주거환경의 열악함 등으로 깨끗한 물을 구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생수 제품을 지원한다.

풀무원샘물은 수혜 어르신들이 제품 후원에 높은 만족감을 보임에 따라 올해도 12월까지 건강한 생수 나눔 사업을 통해 포천시노인복지관과 대한노인회송파구지회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제품을 각각 500ml 제품 1100팩, 2L 제품 2200팩 등 총 3300팩을 지원한다.

두 노인 복지 기관은 후원받은 ‘풀무원샘물 by NATURE’ 제품들을 생수가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매달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수원지의 청정한 자연과 천혜의 지질학적 조건이 특징이다. 수원지의 지질 층은 조밀하고 균등한 알갱이 구조를 갖고 있어 뛰어난 정화력을 자랑하며 오랜 기간 바위와 물의 상호작용으로 칼슘 등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다. 또한 풀무원은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 가지 자체 항목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