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품격 여행 즐기세요…‘여행이지 플러스’ 출범

김명상 기자I 2024.06.25 08:45:28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를 출범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표방하는 여행이지 플러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고품격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으로 패키지 여행의 불편함을 모두 없앴다. 이동 수단을 비롯해 일정·체험·미식·숙소 등의 취향과 특정 요소에 대한 선호도를 세분화한 것도 눈에 띈다.

여행이지 플러스는 △이지 플러스(이동 수단) △여정 플러스(독특한 코스) △체험 플러스(액티비티와 현지 문화 체험) △미식 플러스(현지 미식) △스테이 플러스(숙소) 등 총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마쓰야마 미식 플러스 상품을 예약하면 미슐랭가이드에 등재된 식당에서 고급 가이세키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북유럽·발트 체험 플러스 상품을 통해서는 노르웨이 3대 트레킹 코스 중 하나인 프레이케스톨렌 트레킹과 5대 피오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여행이지 플러스를 통해 차별화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프리미엄 여행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목표를 내걸었다.

여행이지는 여행이지 플러스 출범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여행이지 플러스 패키지를 예약하면 여행이지 포인트를 최대 5만원까지 추가로 적립해 준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고품격 여행에 대한 수요 증가와 더불어 다양해진 고객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여행의 완성도와 품격을 높인 여행이지 플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차별화한 구성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여행이지 플러스를 토대로 프리미엄 여행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