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정기예금 특판…연 6.5% 금리 제공

정두리 기자I 2022.10.28 09:41:19

OK정기예금·OK안심정기예금 금리 일괄 인상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OK저축은행은 주요 정기예금 상품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특별 판매가 진행되는 상품은 △OK정기예금 △OK안심정기예금으로, 두 상품 모두 연 6.5%(세전)에 달하는 특판 금리가 적용된다.

OK정기예금은 고정금리가 적용돼 여유자금을 일정기간 동안 운용하기에 적합한 상품이다.

OK안심정기예금은 만기는 3년이지만 1년만 되어도 중도해지 손해 없이 정상이율로 해지할 수 있어 중단기 목돈 마련에 유용하다.

두 상품 모두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이며, 개인과 법인 모두 가입 가능하다. 특판 금리는 영업점은 물론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OK저축은행, SB톡톡 플러스)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한 가입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정기예금 특판은 한도 소진 시 별도 공지 후 판매가 종료될 방침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인상 추세가 지속됨에 따라 OK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더 높은 금리 혜택을 제공하고자 주요 정기예금 상품 금리 인상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빅스텝 시대

- 9월 은행권 가계대출 금리 5%대 돌파…10년3개월 만에 최고치 - 공격적 금리인상에…美주담대 금리, 20년만에 7% 넘어 - "채권시장, 정책에 단기 불안 완화…근본 우려는 금리인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