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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는 지역 주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빠른 일상 복귀를 지원하고자 고민한 끝에 추가 지원을 결정했다. 지난 1차 지원 대책에는 산불로 인해 쿠쿠 제품이 전소되거나 사후관리(A/S)가 불가할 시 전문 기사의 점검 후 무상 교환을 진행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렌털료 면제 요청 시에는 미사용 기간 동안의 렌탈료를 면제한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쿠쿠 관계자는 “대형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민들께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재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피해 제품의 무상 교환 및 점검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