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백패치는 자외선차단과 화이트닝 기능으로 골퍼들이 자주 사용하는 선패치 대용과 미백 홈케어가 가능하고 팔토시는 손바닥에 미끄럼을 방지하는 논슬립 기능으로 골프와 테니스, 사이클 등 야외스포츠와 운전할 때 그립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장새별 아나운서는 JTBC골프의 간판으로 활동하며 뉴스타홀딩스 설립하고 매니지먼트 브랜드 뉴스타엠에 이어 이번에 뉴스타씨를 런칭했다. 미백패치와 팔토시 등 가성비 좋은 골프용품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상품을 기획해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첫 출시 제품은 KLPGA 프로골퍼 이현지가 함께 기획하고 제작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뉴스타씨는 골프유튜버로 활동 중인 KPGA 프로골퍼 박형준과 KLPGA 김규원·김타미·안선주·전승민·조연희·최재희 그리고 윤호연 아나운서와 신소라·이혜민 인플루언서 등 10명이 뉴스타씨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장새별 대표는 “뉴스타씨가 추구하는 정직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브랜드에 걸맞은 앰배서더들을 모셔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누구나 편하게 접할 수 있으면서 훌륭한 제품력의 미백패치와 스포츠 팔토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뉴스타씨 슈퍼미백패치(선패치)와 팔토시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고 런칭을 기념해 ‘1+1’ 행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