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오늘 오전 ‘불타는 트롯맨’ 톱7(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되는 이번 이모티콘 속 톱7은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감사합니다’, ‘연락해’, ‘잘자요’, ‘축하합니다’ 등 성인들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을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출과 함께 톱7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한다.
재치가 돋보이는 멘트들 또한 생기 가득한 활력을 전하는 동시에 ‘나만 믿어요’, ‘감동이에요’ 등 든든한 메시지도 포함되어 있어 팬들의 만족감이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따로 또는 다 같이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톱7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번 이모티콘 제작으로 이어졌으며,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톱7의 팬임을 드러낼 수 있다.
특히 공연 및 방송 영상에서 추출한 소재로 제작되는 이모티콘과 다르게 톱7은 직접 이모티콘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팬들을 향한 애정을 가득 담았다. 멤버들이 일상 속 자주 쓰는 표현 및 캐릭터와 관련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는 등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무대 위 여유 넘치는 바이브와 완성도 높은 가창으로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톱7은 이모티콘을 통해 숨겨둔 친근함으로 팬들과 한층 가까워질 계획이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톱7은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다채롭게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