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누가 싸움 제일 잘하냐고… 이영자 질문에 당황"

윤기백 기자I 2023.06.25 17:33:14
샤이니(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샤이니가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이하 전참시) 출연 뒷이야기를 전했다.

민호는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열린 여섯 번째 단독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3일차 공연에서 관객들을 향해 “‘전참시’ 보셨냐”고 반문하며 “태민이가 나왔는데, (태민이가) 저희들을 다 이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 말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태민은 24일 방송된 ‘전참시’에 출연해 “나만 유일하게 멤버들과 다 싸워봤다”며 “의외로 거침없이 말싸움하는 편인데, 싸워보니 막내가 짱인 것 같다”고 언급한 바 있다.

태민은 “이영자 누나께서 갑자기 싸움은 누가 제일 잘 하냐고 물어보셨다”며 “어떠한 질문을 받아도 당황하지 않는 연차가 됐는데, 15년 동안 그런 질문은 처음 받아봤다. 당황했었다”고 말해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샤이니의 여섯 번째 단독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은 2016년 9월 열린 ‘샤이니 월드 V’ 이후 약 6년 9개월 만의 국내 대면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23~25일 3일간 개최, 3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온유는 이번 공연에서 불참했다.

샤이니 콘서트 최초로 완전한 빛을 뜻하는 ‘퍼펙트 일루미네이션’이란 부제를 붙인 만큼, 샤이니의 아이덴티티인 ‘빛’을 활용한 환상적인 연출과 매력적인 음악,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더불어 샤이니는 이번 공연에서 26일 발매되는 정규 8집 타이틀곡 ‘하드’(HARD)를 포함한 신곡 무대들을 최초 공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