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추대엽, MBC연예대상 우수상..."2년 전 돌아가신 아버님 웃으셨으면"

김은구 기자I 2008.12.29 23:26:41
▲ 추대엽(사진=김정욱 기자)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2008 MBC 방송연예대상 우수상을 받았다.

추대엽은 29일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08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코미디, 시트콤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추대엽은 올해 MBC 공개코미디프로그램 ‘개그야’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다.

추대엽은 수상을 하러 나와 감격한 듯 울먹이며 “제 길이 아닌 것 같아서 포기하려고 했습니다. 맏형 같은 고명환 선배님 고맙습니다. 2년 전 효도 한번 못했는데 돌아가신 아버님이 (하늘에서) 제 모습을 보고 웃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머니는 제가 살아있는 이유입니다”라고 수상소감을 말해 방청석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추대엽은 “‘개그야’ 개그맨들은 ‘위기가 기회’라는 신념으로 노력하고 있는데 가진 것에 비해 못누리고 있습니다. 기회를 주시면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
☞유세윤, MBC 연예대상 신인상..."아홉수에 상까지 받았다"
☞정형돈-신정환, MBC연예대상 우수상...신정환 "웃음 주는 게 행복해"
☞천수정-성은채, MBC연예대상 신인상..."'개그야' 많이 시청해 주세요"
☞황제성-정재용, MBC연예대상 신인상...소감서 배삼룡 언급 '뭉클'
☞이승신, MBC 연예대상서 늦깎이 신인상..."밥상만 차리다 상 받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