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럭비 종목 발전 및 우수 럭비 선수 육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이 자리에는 최윤 대한럭비협회 회장을 비롯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훈교 대표이사, 정재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3년간 총 6억원 상당의 건강기능향상 제품을 럭비 국가대표 팀에 후원한다. 대한럭비협회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를 공식 파트너로서 각종 대회 및 유니폼에 브랜드 노출 등의 권리를 보장하기로 했다.
대한럭비협회와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럭비 국가대표 팀을 운영하면서 집중적 육성 및 효율적인 관리를 통해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고 체계적인 국가대표 선수의 영양 컨디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대한럭비협회 최윤 회장은 “오랜 기간 실현되지 못했던 국가대표 영양 문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늘의 결실을 맺기까지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훈교 대표이사님께 럭비인들을 대신해 감사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훈교 대표이사는 “건강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고, 국가대표팀이 승전고를 울릴 수 있도록 최고의 신체 컨디션 조성에 앞장서겠다”며, “적극적인 홍보로 럭비의 대중화와 대한럭비협회가 성공적으로 발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종합 건강생활 기업으로 대상㈜의 60년 식품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민의 건강한 삶과 즐거운 생활에 기여하고 있다. 균형영양식(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플랫폼 일공공랩스(100LABS)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