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위클리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이번 시상식은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소비자 투표가 진행돼 쟁쟁한 각 분야 수상자가 선정됐다.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올해의 신인 여자아이돌’상을 시작으로 각종 시상식을 통해 ‘신인상 6관왕’을 차지하며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위클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올해의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 수상의 기쁨을 누리며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4일 미니 4집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를 발표한 위클리는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로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홀리데이 파티’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담은 ‘위클리표 서머송’이다. 위클리 특유의 생기 발랄한 ‘썸머 하이틴’ 매력과 경쾌하고 흥겨운 ‘서핑 댄스’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