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시우민, 아이튠즈 14개국 1위… 팬 위한 무료 공연도

윤기백 기자I 2025.03.11 18:07:34

신곡 '위!', 브라질 등 14개국 정상
15일 '스페셜 스테이지' 무료 진행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엑소(EXO) 시우민(XIUMIN)의 신곡이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시우민(사진=아이앤비백)
지난 10일 공개된 시우민의 미니 2집 ‘인터뷰 엑스’(Interview X) 타이틀곡 ‘위!’(WHEE!)가 아이튠즈 차트에서 호성적을 내고 있다.

시우민의 신곡 ‘위!’는 공개와 함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에콰도르, 피지, 온두라스,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오만, 파나마, 파라과이, 페루, UAE 등 총 14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신곡 ‘위!’는 UK 개러지 기반의 댄스곡으로, 신디사이저와 시우민의 보컬이 어우러져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역시 한 편의 아트 필름 같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특별한 스토리텔링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아이앤비백)
타이틀곡 ‘위!’와 함께 미니 2집 ‘인터뷰 엑스’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아르헨티나, 피지, 카자흐스탄, 스리랑카, 튀르키예, 아랍에미레이트 오만 등 7개국에서 1위를 기록했다.

시우민은 컴백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KBS ‘뮤직뱅크’ 출연 불발의 아쉬움을 대신해 무료 스테이지를 개최하기로 한 것이다.

소속사 아이앤비백은 11일 “시우민 미니 2집 ‘인터뷰 엑스’ 발매를 기념해 팬 여러분과 함께하는 ‘2025 시우민 스페셜 스테이지 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시우민의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시우민의 신곡 무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시우민의 마음을 담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12일에는 팬클럽 선예매, 13일에는 일반 예매 티켓이 오픈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