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공개된 DAY6 미니 8집 ‘Fourever’(포에버)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의 뮤직비디오에 배우 최희진이 출연했다. 누구나 무대 위 주인공이 되는 의미 있는 날의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에서 최희진은 극의 여주인공으로 섰다. 사랑하는 연인과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영원한 약속을 하는 반짝이는 순간에 최희진은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빛나는 주인공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유승호와는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하며 사랑스러운 커플의 한때를 아름답게 그려냈다. 최희진의 화사한 미소와 연인을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이 DAY6 신곡의 희망찬 멜로디와 어우러져 벅차오르는 감정을 극대화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최희진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최희진은 맑고 순수한 표정으로 사랑에 빠진 연인의 행복감을 고스란히 표현. 해사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쇼의 주인공으로 뮤직비디오를 빛낸 최희진은 “평소 DAY6 노래를 자주 듣고 에너지가 필요할 때 특히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어서 더욱 기뻤습니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유승호 선배님, 감독님, 스태프분들이 너무 잘 이끌어주셔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고, 너무 소중한 촬영으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라는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로맨틱함을 가득 안은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인 최희진은 디즈니+의 시리즈 ‘로열로더’에서 재벌집 막내딸 강희주 역을 통해 톡톡 튀는 탄산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최희진이 출연하는 ‘로얄로더’는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2화씩, 총 12개의 에피소드가 전 세계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