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지니, '패밀리 아티스트 크로스오버 마케팅' 강화

김은구 기자I 2014.07.23 14:13:13
‘JYP네이션-원마이크’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kt뮤직(대표 이승주)이 음악 사이트 지니(www.genie.co.kr)의 ‘패밀리 아티스트 크로스오버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아티스트 크로스오버 마케팅’은 kt뮤직의 주주사인 대형기획사들과 협업으로 진행되는 마케팅이다. 지니 고객들을 아티스트의 콘서트 현장에 초대해 고객들이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kt뮤직은 최근 ‘패밀리 아티스트 크로스 마케팅’의 일환으로 JYP와 협력, ‘JYP네이션(NATION)’ 콘서트에 지니 고객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오는 8월3일까지 지니 사이트에서 ‘JYP네이션’콘서트 출연 가수들에 대한 응원 댓글이벤트를 열고 지니 고객 5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올해 ‘JYP네이션’은 ‘원마이크(ONE MIC)’라는 타이틀로 8월 9일과 1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박진영, 2AM, 2PM, 미쓰에이, 선미, 백아연, 15&, GOT7 등이 출연한다. 이 행사는 이번 서울공연에 이어 8월30일 홍콩, 9월 5~7일 일본 도쿄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kt뮤직은 10월경 ‘2014 JYP네이션-원마이크’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라이브 음원들을 지니 사이트와 스마트폰 지니 어플리케이션에서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