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엑스와 엑소는 지난 24일 오후 8시,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 1 전시장에서 SMTOWN WEEK f(x) & EXO ‘크리스마스 원더 랜드(Christmas Wonderland)’를 개최했다. 이날 두 그룹은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채워진 크리스마스 공연을 선사했다.
‘NU ABO’, ‘Airplane’으로 이날 공연의 포문을 연 에프엑스는 데뷔곡 ‘LA chA TA’를 비롯해 ‘첫 사랑니’, ‘여우 같은 내 친구’, ‘Step’ 등 정규 2집 무대, ‘피노키오’, ‘Electric Shock’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또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의상을 입고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 ‘Rocking Around The Christmas Tree’ 캐럴 무대까지 에프엑스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
합동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에프엑스와 엑소의 콜래보레이션 무대 역시 공연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루나와 첸은 캐럴곡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냈다. 이어 엠버와 크리스가 호흡을 맞춘 힙합 무대 ‘Thrift Shop’, 디오가 피처링한 에프엑스의 ‘Goodbye Summer’ 무대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빅토리아, 크리스탈, 카이, 세훈, 레이, 타오가 각자의 개성을 살려 완성한 댄스 퍼레이드와 두 팀 멤버 전원이 함께 꾸민 ‘마법의 성’, ‘Jingle Bell Rock’ 무대까지 두 대세 그룹이 선사한 색다른 무대에 공연장의 열기는 후끈 달아올랐다.
|
한편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는 SM타운 위크는 26~27일 동방신기, 28~29일 슈퍼주니어의 연말 콘서트로 이어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포토] 소녀시대 콘서트, 써니 피어나 무대 '섹시미 발산'
☞ [포토] 소녀시대 콘서트, 수영 '24시간이 모자라' 완벽 재연
☞ [포토] 소녀시대 콘서트, 서현 기타 연주 '키스 미~'
☞ [포토] 소녀시대 콘서트, 태연 '매혹적인 무대'
☞ [포토]샤이니 콘서트 ‘더 위자드’, 종현-키 ‘섹시한 산타’
☞ [포토]샤이니 콘서트 ‘더 위자드’, 태민 자작곡 ‘크라이 포 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