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VS 안산공고 맞대결 펼쳐

이민하 기자I 2024.11.03 14:25:55

JTBC ‘최강야구’ 내일 오후 10시 30분 방영

(사진=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이데일리 스타in 이민하 기자] 내일(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최강야구’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안산공고의 자존심을 건 맞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안산공고는 최강 몬스터즈의 강력한 타선과 철벽 마운드에 스피드 야구로 맞선다. 끈질긴 스윙과 전력 질주로 만들어낸 출루뿐만 아니라 틈만 나면 홈을 노리는 과감한 도루 등 자신들만의 야구를 선보이며 포기하지 않는다.

안산공고의 스피드 야구로 인해 몬스터즈의 더그아웃은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하는데. 과연 이들이 안산공고의 질주를 막아낼 묘수를 찾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면 최강 몬스터즈는 절정에 달한 타격감과 날카로운 선구안을 앞세워 안산공고를 압박한다. 특히 1차전에서 홈런을 기록하며 코치에서 선수로 화려하게 복귀한 이택근의 활약에 몬스터즈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다.

한편, 이날 경기에는 정성훈이 이대호의 배트를 빌려 타격에 나서는 모습도 공개된다. 각종 토템으로 화제를 모았던 정성훈이 이대호의 기운이 깃든 배트로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안산공고의 스피드 야구에 맞서는 최강 몬스터즈의 모든 활약상은 내일(4일) 오후 10시 30분 JTBC 예능 ‘최강야구’ 10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