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드라마 '해피메리엔딩', 제27회 BIFAN 초청…극장에서 만난다

김보영 기자I 2023.06.14 15:28:41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결혼식 축가자와 반주자의 운명 같은 로맨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 BL드라마 ‘해피메리엔딩’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초청돼 관객들을 만난다.

‘해피메리엔딩’은 방어력 만렙 결혼식 축가자 ‘승준’과 공격력 만렙 결혼식 반주자 ‘재현’이 만나 과거의 아픔을 위로하고 스며들어 서로의 멜로디가 되어주는 뮤직 로맨스 드라마다. ‘해피메리엔딩’이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B 마이 게스트 부분에 초청됐다. 웹툰부터 드라마까지 콘텐츠 자체의 힘을 보여준 ‘해피메리엔딩’의 영화버전을 처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이번 상영은 총 8화의 이야기를 작품 한 편에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을 설레게 한다.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웰메이드 BL작품이라는 것을 반증하듯 아시아 최고 장르영화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나게 된 점은 눈여겨 볼 만하다.

영화제 상영은 오는 7월 1일(토) 11시(CGV소풍), 7월 6일(목) 오후 7시 30분(한국만화박물관) 2회차 진행되며, 7월 1일(토)에는 영화 종료 후 주연배우, 민채연 감독과 함께 하는 GV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의 여운을 가득 안고 극장의 큰 스크린으로 주는 설렘을 다시 한번 느끼는 것은 물론 영화의 주역들이 전하는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어 극장에서 새로운 관객들과 만나게 될 ‘해피메리엔딩’의 드라마 버전은 티빙(TVING), 웨이브(Wavve), 왓챠(WATCHA), 봄툰, 헤븐리,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시청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