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돌싱글즈2' 이다은, ♡윤남기와 마라톤 후 데이트 "하늘이 참 예뻤던 날"

조태영 기자I 2022.09.29 15:24:04
윤남기(왼쪽)과 이다은(사진=이다은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한 이다은·윤남기 부부가 근황을 전했다.

이다은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라톤 참여 후 루프탑에서. 하늘이 핑크핑크 참 예뻤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이벤트 광장 일대에서 열린 ‘제16회 이데일리 그린리본마라톤 페스티벌’참석을 마치고 지인과 함께 한 건물의 루프탑을 방문해 데이트를 즐기는 윤남기·이다은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데일리 그린리본마라톤 페스티벌’은 실종 아동 찾기 및 미아방지와 아동 학대 근절을 위해 2007년 10월 서울 청계광장에서 ‘그린리본걷기대회’로 시작해 올해 16회를 맞았다. 지난 4일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지난 24일 신혼여행을 마친 직후임에도 이번 행사 참석 및 마라톤 완주를 위해 자리를 빛냈다.

이다은과 윤남기는 지난 1월 종영한 MBN 연애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4월에 방송된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을 통해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지난 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