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 강력해진 공포…'오멘: 저주의 시작' 4월 3일 개봉

김보영 기자I 2024.03.14 15:37:5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인기 프랜차이즈 공포 영화 ‘오멘’의 프리퀄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오멘: 저주의 시작’이 4월 3일 수요일 개봉일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녀가 되기 위해 로마로 떠난 ‘마거릿’이 악의 탄생과 얽힌 음모를 마주하고 신앙을 뒤흔드는 비밀의 베일을 걷어 내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오멘: 저주의 시작’이 4월 3일(수)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심리를 압박하는 공포의 진수를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극명하게 대비되는 어둠과 빛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둠에 파묻힌 한 수녀가 갓난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정체를 알 수 없는 두려움을 안긴다. 무언가를 경계하는 듯한 수녀의 표정과 대조적으로 꽁꽁 숨겨진 아이의 모습은 “6월 6일 6시, 그것이 태어날지니”라는 카피가 더해져 전 세계를 공포로 물든 ‘오멘’의 시작에 대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로마로 떠난 마거릿(넬 타이거 프리 분)이 보육원에서 한 소녀를 만나고 시작되는 기이한 사건들을 담아냈다. 먼저, 귀를 찢을 듯한 비명소리와 수술 장면, 몸에 새겨진 숫자 ‘666’의 존재가 빠르게 지나가며 보는 이로 하여금 숨통을 조여오는 공포를 선사한다. 한편,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이 “와씨 무섭겠다”, “엑소시스트와 더불어 공포 중엔 탑”, “거꾸로 재생하면 뭘 말하는지 알 거 같은데...”, “프리퀄이라니 크~ 기대됩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바,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또한 기대된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욱 강력해진 공포가 기대되는 영화 ‘오멘: 저주의 시작’은 4월 3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